홈 > MSM소개 > MSM소개 > msm소개
msm소개

MSM은 미국의 Stanley Jacob 박사와 화학자인 Robert Herschler 공동연구에 의하여 처음 발견되어 정식 으로 발표되었습니다.
MSM은 1955년부터 연구가 시작되었으며 1980년대 초부터 동물분야에 응용이 실용화되었으며 미국 Oregon Health Science Clinic의 주도적인 역할로 환자 에게 사용이 추천되었습니다.
최근 MSM의 관심은 건강관리 분야와 관련하여 MSM의 강한 효능으로 인하여 대중적인 관심이 되고 있습니다.

MSM은 화학명 'Methyl Sulfonyl Methane'의 약어의 표시로 모든 식물과 동물 들의 조직과 액체 안에서 주로 발견되는 유황화합물의 형태로서 바다에만 분포되어 있는 프랑크톤(학명 : Emiliam Huxlryii)이 본 화학물질의 원료생산자 입니다.
프랑크톤이 바닷물속의 유황성분을 섭취하여 식물성 유황으로 전환돼 증발되어 비를 타고 지표상으로 내려와 토양 속에 잔류된 것을 식물이 뿌리를 통하여 이를 흡수하고 다시 동물에게 흡수되는 순환과정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본 물질은 육상의 어떠한 식물이나 동물도 자체 생산하지 못하고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하여야 하는 물질로서 미국을 포함한 여러 선진국에서는 오래전부터 보편화된 물질의 이름으로 다양한 용도로 상품화되어 있습니다.